강남뮤직뱅크 - An Overview

요즘 강남역 인근에서 클럽과 술집을 합친듯한 멀티퓨전클럽이 유행하고 있다고 해요~

소위 하드풀이라고 불리는 저급한 풀싸롱들에서 매직미러초이스 방식을 따라하면서 "짭퉁"매직미러룸이 생겨났으며 이로인해서 수년이 지난 현재에 이르러서는 "매직미러=풀싸롱"이라는 인식이 생겨서 매직미러는 본연의 하이퀄리티비주얼의 트렌디한 룸이라는 이미지를 잃고 평가절하 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강남 정통룸인 역삼동 초이스(풀싸롱)에서는 가격과 서비스 그리고 완벽한주대까지 새로운서비스를 안내할것 입니다.

매직미러하면 떠오르는 취조실의 삭막한 느낌이 아닌 밝은 느낌의 카페테리어 같은 인테리어 컨셉으로 구현한 매직미러초이스룸으로 인해서 강남 화류고수님들의 호평과 극찬을 받으며 강남 룸싸롱 업계의 핫이슈로 불리며 업계 선두의 위치에 오르는 결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풀싸롱은 고층 빌딩숲 사이에 숨겨진 비밀스러운 공간으로, 회원들에게만 출입이 허락됩니다. 매직미러초이스 시스템을 적용하여 ‘풀살롱 문화’를 재해석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 “대구·경북 완전한 자치정부 지향만이 국가 난제 해결책”

‘고유한 개인’ 그 자체가 영감이자 창작의 원천이라는 믿음 아래, 교류의 장으로서 풀살롱(청담동룸) 문화를 제안합니다. 더 나아가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가 가진 경계를 허물어가는 도시의 스탭들, 그들의 강남야구장 표현 방식에 주목합니다.

초기 오프닝을 깨알같이 재현했으며, 당시 방영 내용도 과거 글씨체를 쓰거나 립싱크 표시도 재현했다.

접객원은 손님 무릎 위에 앉아 입고 있던 홀복과 브래지어를 완전히 벗고 셔츠만 입는 과정을 보여준다. 이때 접객원의 신체를 터치하는 수준에 따라 텐카페, 강남셔츠룸 풀싸롱, 쩜오, 퍼블릭룸 등으로 나누며, 셔츠룸카페는 가장 가벼운 터치만 허용하는 수준.

한국 연예인이 인기 있는 중화권에서는 음악은행(音乐银行 / 音樂銀行)으로 강남매직미러 통한다.

원웨이미러(단방향투시거울)라고 하는 것으로 높은 반사율로 인해 강남셔츠룸 한쪽면에서는 관찰자 시점에서 거울로 보이고 반대쪽에서는 높은 투시율로 피관찰자 시점에서 투명유리처럼 안이 보이는 특수한 유리 입니다.

음원 및 선호도 점수의 강남풀싸롱 변별력이 약화되면서, 다시 음반 점수에서 강세를 나타내는 가수들이 유리해지기 시작했다.

라고 알려졌지만 구하라는 니콜의 발을 밟은것이 아니다. 구하라가 소리내기 직전에 안무를 헷갈려 혼자 틀리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그것 때문에 실망한 표정과 함께 소리를 낸 것이다.

요 복도 사진발 진짜 잘 받을 듯 ㅋㅋㅋㅋ 셀카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하나씩들 찍고 가세용!

그리고 카메라 워크 부분은 모든 가수 팬들에게 악평을 받는 단점으로 손꼽히는데, 노래의 분위기나 안무는 전혀 고려하지 않고 그냥 전환하는 방식인데다 테크닉도 딱딱하고 밋밋해서 '발카메라'로 불리고 있다. 특히 풀샷과 클로즈업 같은 경우 이유가 궁금할 정도로 실시간으로 줌이 계속 흐느적거리는데, 고의로 그렇게 찍는 듯하다.

[뮤직뱅크] 술과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강남역 멀티퓨전클럽 뮤직뱅크에 다녀왔어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